코골이를 멈추기 위한 유용한 팁과 요령

2020. 6. 15. 23:39카테고리 없음


코골이를 멈추기 위한 유용한 팁과 요령



코고는 소리가 당신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없애기 위해 필사적인가? 대다수의 사람들이 가끔 코를 골기도 한다.


하지만, 만약 그것이 여러분이 받는 수면의 양에 영향을 미친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다음 기사의 조언은 코 고는 문제를 최소화하거나 없애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코골이를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건강한 체중 범위를 유지하는 것이다.


신체의 무게가 항상 코골이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지만 목 부위 주변의 여분의 지방은 기도에 더 많은 압박으로 이어져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살이 좀 찌고 나서 더 자주 혹은 더 심하게 코를 골기 시작한다면, 그 초과 체중을 줄일 수 있는 한 가지 이유가 더 있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코 고는 문제는 노래로 치료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이유는 노래를 부를 때 목 근육을 운동시켜 시간이 지날수록 목 근육을 훨씬 강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목 근육이 튼튼하면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마찬가지로 색소폰이나 트럼펫과 같은 일부 악기도 이러한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다.




수면제를 복용하면 실제로 코 고는 양이 증가할 수 있기 때문에 먹지 않는 것이 실제로 코 고는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수면제는 당신의 몸을 이완시키고, 그것은 당신의 근육을 포함한다.


잠자는 동안 목구멍을 열어두는 것도 기도가 무너지게 된다.


이것은 코를 골게 한다.




만약 당신이 임신해서 코골이를 앓고 있다면, 즉시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시오.


많은 임산부들이 임신 중 코를 골지만, 코골이를 하는 동안 아기에게 충분한 산소가 공급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이 당신의 아기에게 심각한 문제가 되지 않도록 의사와 상의하시오.




비만인 사람들, 특히 목지방이 더 많은 사람들은 더 많이 코를 골 것이다.


뚱뚱한 사람들의 콧구멍을 수축시키는 부가적인 지방이 문제를 더 복잡하게 만든다.


만약 여러분이 과체중이라면, 살을 빼는 것을 고려해보라.


보다 활동적으로 보이고 느끼는 것 외에도, 여러분은 코를 골지 않고 잠을 잘 것이다.




코 고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자기 직전에 술을 마시지 마라.


게다가, 잠자기 직전에 근육 이완제, 항히스타민제, 진통제를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이 제품들은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효과가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기도가 제한되고 이것은 코골이의 원인이 된다.




코 고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밤에 사이드 슬립을 시작하라.


등에 업혀 자는 것은 코를 골지 않고 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위수면은 목과 등 모두에 좋지 않다.


이러한 이유로, 쌍방이 되는 것이 잠을 잘 수 있는 최적의 위치다.




혀를 규칙적으로 운동하라.


비록 이것이 확실히 바보처럼 들리지만, 혀를 몇 번이고 들락날락하는 것은 입과 목의 근육을 운동시키기 때문에 실제로 가치가 있다.


확장된 상태에서 혀를 뻣뻣하게 유지한 다음 혀끝을 다른 방향으로 향하도록 계속한다.


나침반의 네 방향을 가리켜라.


당신의 혀의 근육은 응고될 것이고 당신은 코를 덜 골게 될 것이다.




만성 코골이를 위한 다양한 치료 방법이 있다.


여기서 제공되는 몇 가지 팁을 시도해 보면 코 고는 버릇이 사라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 둘 다 더 나은 잠을 잘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건강한 밤의 휴식의 가치는 코를 골기 위해 더 이상 그것을 희생하기에는 너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