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마사지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유용한 팁

2020. 6. 15. 23:41카테고리 없음


다음 마사지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유용한 팁



세상에는 다운타임을 즐기지 않는 사람이 없다.


우리는 매일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자주 자기 자신을 만족시키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마사지 요법은 많은 이점이 있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이 다음 마사지를 더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훌륭한 팁을 배울 것이다.




근육에 통증이 반복되면 방아 포인트를 설명하는 책을 사거나 신경근육 치료를 가르칠 수 있는 안마사를 찾아간다.


근육이 너무 긴장하면, 작은 매듭이 생길 수 있고 이것을 방아쇠 점이라고 한다.


이러한 촉발 지점은 통증과 다른 다른 증상들을 신체의 다양한 부위로 유도할 수 있다.


방아쇠 포인트 요법에 관한 책이나 숙련된 마사지사가 이 고통스러운 점들을 어떻게 마사지하는지를 가르쳐 줄 수 있다.




마사지를 즐긴다면 마사지 도구를 사용해 보는 것이 좋다.


당신이 마사지를 주든 받든, 당신은 마사지 볼과 다른 액세서리를 사용함으로써 더 효율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전문 매장과 온라인 공연장은 이런 종류의 장비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찾을 수 있는 각 도구를 사용해 보고 프로그램에 적합한 도구를 확인하십시오.




가능하면 일주일에 한두 번 마사지를 받아라.


많은 사람들은 규칙적인 마사지가 그들의 기분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아마도 좋은 마사지는 근육의 독소를 배출하고 긴장을 풀어주기 때문일 것이다.


비록 그것이 당신에게 불가능할지라도, 일주일에 두 번 마사지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과도한 체중 증가나 감소로 인해 스트레치 마크를 앓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없애기 위해 많은 치료법을 시도했을 것이다.


코코 버터로 문제 지점을 마사지해 보십시오.


조직 재생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지방 흡수를 촉진시킨다.




마사지에 최대한 빨리 도착하도록 해.


바쁠 때 지금이 몇 시인지 잊는 것은 어렵지 않다.


도착해서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긴장을 푸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수 있다.


대신, 긴장을 풀 수 있도록 자신에게 시간을 주어라.




마사지를 하기 전에 아주 적은 양의 식사를 해라.


마사지를 받는 동안 속이 메스꺼울 수 있으므로 너무 많이 먹지 마십시오.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서, 가볍고 건강한 것을 미리 먹어라.




마사지의 장점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마사지를 받는 것은 고통을 없애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에너지를 매일 증가시키는 한 방법이다.


여러분의 개인적인 상황이 어떻든 간에 마사지는 여러분의 많은 문제들에 대한 해답이 될 수 있다.




전등을 꺼달라고 부탁한다.


편안한 마사지를 즐기기 위해, 더 어두운 방은 좋은 분위기를 제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은은한 조명이 들어오는 방이 이상적이지만 칠흑같이 어두울 필요는 없다.


촛불은 최적의 조명을 위한 훌륭한 해결책이다.




누군가에게 마사지를 할 때는 말을 피하라.


누군가 마사지를 받으면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누군가 내내 이야기하는 것은 그렇게 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조용한 배경음악이나 자연의 부드러운 소리만 들리면 된다.


그냥 조용히 하도록 해.




마사지를 할 때는 항상 손발을 기억해야 한다.


이 두 부위는 전신에 가장 민감한 부위 중 하나이며 마사지를 하는 동안 가장 좋은 느낌을 줄 수 있다.


근육을 이완시키기 위해 손과 발을 마사지할 때 단단하게 하라.




마사지는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고, 이 기사는 당신이 마사지를 찾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주었어야 했다.


여기 공유된 좋은 정보가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 도움이 될 거야.


어느새 자신이 선호하는 것에 따라 훌륭한 마사지를 주거나 받을 수 있게 된다.